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정책 이유를 알아봅시다.

소액결제 현금화 관련 정책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항목들을 살펴보며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정확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도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이유

과거의 본인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된 경우

가장 흔한 정책 사유 중 하나이며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에는 정책문구가 띄워지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에서 가장 많이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경우이며 이런 경우에는 상품권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등의 우회 루트를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휴대폰이 여러대인 경우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이 여러대가 있는 경우 즉 휴대폰을 1대 이상 보유하고 있는 경우 PG업체 다날 같은 경우에는 605라는 정책을 흔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여러대 중 한대라도 한도를 다 사용하시게 되면 다른 회선들에서도 정책이 뜨게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각각의 핸드폰에 각각의 한도가 있는것이 아닌 한대의 한도라도 초과하게 된다면 바로 한도가 완료된 것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3개월 미만 신규개통된 휴대폰인 경우

PG사마다 그리고 통신사마다 다른 정책 입장을 취하고 있긴 하지만 3개월 미만 신규개통된 경우 신규개통자는 소액결제 한도가 미생성되며 육안으로 확인되는 소액결제 현금화 한도도 전부 사용은 힘들 수 있습니다. 

결제금액이 높게 자주 시도하였을 경우 정책발생

PG사마다 그리고 통신사마다 다른 정책 입장을 취하고 있긴 하지만 3개월 미만 신규개통된 경우 신규개통자는 소액결제 한도가 미생성되며 육안으로 확인되는 소액결제 현금화 한도도 전부 사용은 힘들 수 있습니다. 

정액제 휴대폰인 경우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얼마를 사용하겠다는 한도를 정해둔 후 미리 내는 금액이기 때문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정액제 요금제는 통신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대금을 지불하는 방식의 휴대전화로 선불유심 등도 이에 해당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통신사마다 회선제한 내에서 얼마든지 개통이 가능하며 MVNO에서는 대부분 1인당 최대 3회선까지 개통할 수 있습니다. 각 통신사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요금제가 여럿 있는데 데이터는 일반 선불 요금제에 들어가지 않으며 반대로 데이터를 산다고 해서 음성전화와 메세지는 쓸 수 없는 방식입니다. 대다수의 국가에서는 상대적으로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은행결제가 활성화되지 않은 국가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불폰을 써도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기간 여행하는 경우 로밍을 하는 것보다 선불유심을 구매하여 충전해서 다니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어 여행하시는 분들이 자주 사용하거나 외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방식의 특성상 정기적이 결제 시스템 연동 및 추가적인 결제가 이뤄지지 않기 떄문에 정책에 걸리게 되어 소액결제 현금화가 되지 않습니다. 

본인명의지만 미성년자의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경우 만 20세 이상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PG사 측 원아웃 제도 정책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페이레터 등 1번이라도 이용하신 소액결제료 미납 내역이 있다면 최소 3개월 동안 현재 미납이 아니더라도 정책에 걸리게 되어 사용하지 못하실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대행사 모니터링 정책

업체에서 PG사를 통해 결제 시도시 자주 시도하거나 자주 실패하였을 경우 실시간으로 그 번호는 정책이 걸릴 수 있습니다. 현금화업체에 맡기실 때 만큼은 집중하여 인증번호가 누락되지 않게 누락되어서 자주 시돠지 않게끔 최대한 서로 집중해주셔야 합니다. 

외국인 명의 또는 법인 명의 휴대폰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이거나 법인 명의인 경우 정책에 걸릴 확률이 높기 때문에 국내 개인 사용자 번호를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하는 방법에 해당합니다. 

상품권 한도 초과 정책

개개인마다 다르지만 평균 월 50만원의 개인별 상품권 한도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 개인의 한도를 초과하게 되면 PG사 페이레터나 갤럭시아는 결제정책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간혹 다날 PG사에서도 상품권 한도로 인식하는 업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셔도 상품권 한도로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