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자주묻는 질문들

FAQ

소액결제 현금화 자주 묻는 질문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로 어떻게 진행하는거죠?

소액결제현금화는 대리결제 등 불법행위를 하지 않는 합법적으로 상품권 매입 및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안내해드리는 사항으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계좌로 거래가 가능하며 타인명의를 이용한 거래는 불가합니다.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어플에 회원가입하여 상품권 구매를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로 진행하여 국내 최고가 현금교환이 가능합니다.

항상 안전하고 최고가로 빠른 거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용카드현금화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신용카드 현금화 본인명의의 신용카드, 본인명의 휴대폰, 본인명의 게좌로만 가능한 사항이며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 중 하나라도  타인 명의를 이용하려는 분들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현재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3~8퍼센트 정도 할인팜내 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규정상 1인당 상품권 구매 한도는 한달에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대 8% 할인구매 후 티켓스토어 자동거래 판매하는 경우 8퍼센트 할인구매에 87퍼센트 현금교완인 경우 결재금액 대비 95퍼센트까지 현금 교환율이 적용됩니다.

상품권 구매한도 100만원 모두 사용하여 구매가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 문의 주시는 경우 구매가능한 상품권 구매처에 대해서 설명해드립니다. 

단 기존 고객에 한해 구매처 및 매입관련 상담이 가능함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컬쳐랜드 모바일 휴대폰결제가 정책으로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1. 해당 휴대폰이 개통한지 3개월이내인 경우
2. 요금 미납의 경우
3. 최근 3개월 이내 요금을 늦게 낸 적이 있는 경우
4. 명의자의 다른 회선 휴대폰 번호에 미납이 있거나 요금을 늦게 낸 경우
5. 1년 이내 장기미납고객으로 등재되어 있는 경우

컬쳐랜드의 경우 다날 결제대행사와 협력업체로 정책으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다날고객센터로 정책 해제 요청을 해야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연락 후 본인이 해당하는 정책에 대해 상담원과 통화합니다. 하지만 최근 정책 강화로 정책해제요청을 해도 해제해 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이상 미납하였을 경우 요금을 납부기한 내에 납부해야 컬쳐랜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미납이 2개월 이상 지속되는 경우 3~4퍼센트의 가산금이 청구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컬쳐랜드 충전이 안 되는 경우

컬쳐랜드 충전의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한 사항이며 타인 명의를 이용하려는 분들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컬쳐랜드가 불가한 경우 기타 모바일 상품권도 매입을 하고 있으니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는 매입 안하나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한 사항이며 타인 명의르르 이용하려는 분들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여러 구글 스토어에 운영중인 게임을 이용하여 아이템을 충전하신 경우 최고가로 매입하고 있습니다. 

타인폰의 불법행위, 내구제 업체 등의 불법을 예방하기 위해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에 한해 매입하고 있습니다. 

기존 상품권 판매를 이용하신 분들은 필요한 경우 카톡상담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키워드 상위노출 페이지 매입해보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상위노출 도메인 그대로 판매합니다!
현재 2페이지 노출중! 1페이지 진입 가능성 다수!
백링크 추가작업 진행 가능! 
언제나 쉽고 간편하게 연락 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소액결제 현금화로 많은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빠른 계좌이체 및 현금화 사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권, 정보이용료 현금화 등을 이용하여 현금 계좌이체를 제공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문의

소액결제 정책의 경우라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친절한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미납이나 연체 등에 의한 정책사유도 별도의 노하우로 소액결제 진행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24시간 소액결제 상담

언제 어디서든 고객님들의 상담 문의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문의사항에 대해 불편함이 없도록 빠르고 친절한 안내로 항시 대기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