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대행사란?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에대해서 및 대표적인 휴대폰 결제대행사 4곳의 우회 해결방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 정책이란?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 정책이란 휴대폰 결제를 승인해주는 PG사에서 막아놓은 상태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수 없이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통신요금을 미납한 적이 있을 때, 잦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대행사 시스템이 이상 유무를 판단할 때, 동일명의 여러대 휴대폰을 가지고있는 경우. 개통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개통 휴대폰의 경우로 대표적인 케이스를 정리해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사용자의 신용도가 낮거나 정책에 위반되는 경우라면 휴대폰 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주로 통신요금 미납이나 연체 내역이 발생하였을 때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됩니다. 

소액결제 대행사 정책의 원인

휴대폰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으로 결제를 막아두는 이유를 먼저 확인해보자면 통신 요금을 미납하는 경우가 생기는 경우 통신사에서 결제할 수 있는금액. 즉 결제 금액의 한동를 낮추고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납부 이력에 따라 결제를 승인해주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는 여러 개의 회사가 존재합니다. 그 회사마다 다른 소액결제 정책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행사마다 단시간에 너무 잦은 결제 시도를 하게 된다면 결제대행사 시스템에서 보이스피싱은 아닌지 이상하게 생각하게 되며 일시적으로 결제를 막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은행으로 예를 들어보면 한 사람이 ATM에서 30만원씩 여러번 입금 또는 출금을 하게 된다면 이 상황에 대해서 이상하게 생각하는 경우와 유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KG 모빌리언스 결제 대행사 정책 원인

가장 대표적인 휴대폰 결제 대행사인 KG 모빌리언스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으로 결제 불가 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 경우에는 동일 명의롣 ㅚㄴ 휴대폰이 여러대일 경우 통신사에서는 후불 서비스인 소액결제 및 휴대폰 결제 한도를 한 사람에게 300만원, 500만원 이런 방식으로 줄 수 없기 때문에 통신사별 한도를 개인 명의 당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고 있으며 결제 대행사에서도 혹시라도 이 사람이 통신요금을 미납하는 경우 회수하지 못하는 원금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책을 걸어 결제를 막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날 결제 대행사의 정책 이유

소액결제 대행사 다날의 경우 정책의 잦은 이유로는 개통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의 경우에 막아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 번째로 통신사에서 사용 가능한 한도를 15만원 부터 30만원으로 제한해두고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결제대행사에서 많은 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게 막아두는 경우 발생합니다. 이 때 결제를 하지 않는 것보다는 1만우너에서 3만원 정도의 소액으로만 결제를 하고 납부를 잘 하게 된다면 결제 대행사에서는 결제 한도를 풀어주게 될 것입니다. 다날의 경우에느 50ㅈㅇ책, 432 정책, 615 정책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아 결제 대행사 정책 이유

갤럭시아 대행사의 결제 정책은 통신요금을 미납하고 2개얼 이상 연체하게 되면 각 통신사 또는 결제대행사에서 소액결제가 승인되지 않게 정책으로 제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3개월 이상 연체가 되는 경우 통신사에서 발신 정지 및 연체 요금에 대한 가산금이 붙게 됩니다. 

이 경우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게 되며 추가로 가산금까지 발생합니다. 통신요금 미납이 4개월 이상 연체하게 되면 미납 회선을 통하여 직권해지가 되어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계약이 해지됩니다. 또한 현재 미납이 없어도 최근에 미납 이력이 있었다면 그것 또한 결제 정책 사유에 해당하게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 정책 우회 방법

휴대폰 소액결제 대행사의 정책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참고하여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걸리지 않도록 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어떤 정책에 해당하는지 체크해보시고 문의를 해 주시면 정채 ㄱ유무에 따라 각각 다른 상품으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말씀해 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우회는 개인이 하기에는 어렵기 때문에 업체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을 추처드리고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다른 정책을 보유하고 있기 떄문에 이를 해결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정책을 우회하기 위해서는 다른 대행사를 이용해 결제를 시도해야 하는데 개인은 어느 대행사에 어떤 정책이 결려있는지 등에 대해서 잘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대행사를 이용하여 결제를 해야하는지도 쉽게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하는 경우 정책이 상당한 부분 중요성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정책에 해당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승인되지 않아 곤란한 상황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 부분이 상당히 중요하고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을 자세히 이해하고 진행하는 업체들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확실한 업체의 필요성을 더욱 인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대행사 정책 해결 방안

휴대폰 결제 대행사 신규 정책이 계속 생겨나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에 어느정도 알려져 있는 정책들은 일반 고객분들이 어느정도 인지하고 계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새로운 정책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각 결제 대행사마다 추구하는 정책들이 다르기 때문에 정책의 중요성은 상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신규 정책이 새롭게 생기는 이유로는 피싱 목적의 사기 또는 나쁜 목적으로 이용하는 범죄 사례들이 늘어나고 잇기 떄문입니다. 결제대행사에서 휴대폰 결제를 악용하는 사례를 막는 것이 이익과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안이기 때문인데 자신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신규 정책들을 추가적으로 생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은 어떠헥 대비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관건입니다. 결제 현금화 정책에 대해 대응하는 현금화 업체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그 중에서도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피드백 및 대응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정책의 종류와 특정 정책에 해당할 때 어떻게 대응하는지에 대해 문의 주시면 언제든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